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조회 수 119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목맨천사님께서 쪽지보내기는 내정보보기 쪽지함에서 보내라고 하셨는데

글쓰기 아이콘이 없습니다.

저에게 쪽지보낼 자격이 없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 ?
    병신같은 2019.02.10 13:14

    자유게시판 글 제일 위에 목맨 천사님께서 공지 글을 올려두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목맨천사"닉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보시면


    서브 메뉴에 쪽지보내기가 나옵니다

    그걸  클릭하셔서 쪽지를 쓰십시요.


    썰마 자유게시판에 자유롭게 글쓰고 있는 병신같은 저를 제거하라고 쪽지 보내시려는건 아니시겠죠?

    보내시려는 분의 닉을 찾아 그 닉을 클릭하면 쪽지쓰기가 서브로 나오지만

    이메일처럼 쪽지 쓰기를 먼져 열어서 닉을 써넣는 방식은 익스플로어기반 실용에선 지원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크롬기반에선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96 김어준도 홍보하는 지능향상 프로그램 뭐 자사 기자들도 까면 말 다했지 ㅋㅋㅋ 무논리 숭북반미무지랭이들이 보면 지능향상에 아주 좋습니다. 2 movin'out 2019.02.13 94
19895 전설: 조선의 한반도통일여정에 대한 의문 풀어보기. 1편(조미핵대결편) 권고: 정보의 왜곡전달이 판을 휘어잡는 이 땅에서 사실추구에 대한 노력을 무도하게도 찬양이네 어쩌네할 줄 밖에 모르는 분들.... 조선의 "조",북한의 "북" 자... 19 유화철 2019.02.12 306
19894 5.18 북한군 600명 광주 침투 있었다? 내가 많이 양보해서 60명까진 조용히 광주 침투했다면 믿어줄께 근데 600명이 개떼 같이 몰려오는 동안 보안사 사령관 전두환 넘은 뭐했노? 보안사 전신이 방첩부... 19 예형 2019.02.12 301
19893 짐 로저스가 다음달 북한에 간다네요. 중요한 것은 미국에서 방북을 허용했다네요. 중국개방 당시 모두가 주저 주저 할때, 과감한 중국투자로 큰돈을 벌었듯이... 이번에도 북한에 투자해야한다고 열을... 4 아이어 2019.02.12 122
19892 폐지줍는 노인들은 어디서 왔는가? 나는 한국에서 올해로 53년째 살고 있다. 그런데 나는 가슴이 아파서 눈을 뜨고 다니기가 어렵다. 내 눈에 비치는 조국은 정말 만신창이다. 오늘도 할매 하나가 ... 26 file 하이퐈이 2019.02.12 413
19891 양극화가 불러올 파장 양극화가 심화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먹고 살기 힘들어질 때,  그리고 그 나라의 정치체제가 민주주의일 때,  거의 필연적으로 공산주의를 지향하게 됩니다.  ... 4 예형 2019.02.12 102
19890 야호!!! 이번 특사에 고것들 빠져부럿다~~~~!!!! 쐠통이돠~~~~~!!!!! 현대 으막은 '도레미파솔라시'로 구성된 7음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음계의 이름은 10세기 후반 이탈리아의 수도사였던 아레초 귀도에 의해 창안됐... 12 못듣던소리 2019.02.12 234
19889 병신들 껀수 제대로 물었네 지상파가 연일 오일팔로 도배를 하며 난리다 얼치기 보수의 헛발질 한 방에 사이비진보들 껀수 제대로  물었다고 난리부르스를 춘다 사이비 진보인 집권당의 연이... 5 걸레(姜典模) 2019.02.12 154
19888 구름처럼 홀로 서 사랑스런 여자가 옆에 잇어도우정이란 친구가 옆에 잇어도 기대지 말고 홀로 서 동행이란 옆지기 함께 잇어도또다른 분신인 자식들 함께 잇어도 기대지... 4 file 이진한 2019.02.12 85
19887 금리 인상 시대가 도래하면 어떤 계층이 많이 다칠까?   금리 인상 시대가 도래하면 어떤 계층이 많이 다칠까? 제 3기 신도시 보상금 풀린다고... 그 돈 때문에  부동산에 자금이 흘러들어 다시 폭등 시즌을 맞이  한... 3 예형 2019.02.11 168
19886 이간질 그만하고 영화나 보소. - 알리타 제임스 카메론이 일본 애니 원작을 각색하고 제작한 sf 영화 알리타, 아바타와 비슷한 제목이지만 많이 다른 영화입니다. 26 세기 공중도시와 고철도시로 구분된 ... 6 자연과자유 2019.02.11 161
19885 두대바리들을 위해 리바이벌 이거 어설프게 넘길게 아님다 요런거 죄다 국정조사 해봐야 됨다 김정숙의 "경인선 가자 경인선" 이 한마디에 달구지창들 허파가 뒤비지네 뉘이미. 5 걸레(姜典模) 2019.02.11 209
19884 쪼다 육백치네 뉘이미 이쯤되면 청와대가 국민들을 개 돼지로 보는게 맞지? 희쭉인 국민 앞에 석고대죄를 하고 물러남이 옳다 3 걸레(姜典模) 2019.02.11 148
19883 세금 폭탄....무서운 것은 선례 랍니다.   세금 폭탄....무서운 것은 선례 랍니다.  박근혜 정부때  국민 건강을 이유로 담배에다가 어마어마한 세금을 붙이게 되었지요.  2500원짜리가 4500원짜리가 되... 3 예형 2019.02.11 156
19882 지록위마의 시대 한동안 보이지 않던 아이디들이 나타났네요.  국정원 돈줄 끊어지자 사라졌던 알바들이 십알단  돈을 받고 다시 활동 중이겠죠. ? 대부분의 사람들은  토론글을 ... 4 예형 2019.02.11 141
19881 대한민국 공산국가? 공산국가와 자본국가의 차이를 알려 줄께.  개념도 파악 못하고 빨갱이 공산당 하니까  쉽게 알려 줄께.  공산국가는 사유재산을 인정하지 않아.  네가 살고 있... 9 예형 2019.02.10 261
19880 요즘 내가 주목하는 사람 유시민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ㅋㅋ 2018.08.13 ~ 2018.11.30정준희의 최강시사다시 듣기  매거진  공지사항  진행자 소개   진행자   정준희 서울대학교 사회과학... 1 file movin'out 2019.02.10 272
19879 대통령 새끼 대통령이란 새끼 이런 무자비하고 무모한 단어를 쓰는 그대는 부모 자식도 없는 후레자식 호로자식 싸가지 없는 개종자가 분명합니다 이런 개 망나니 같은자를 그... 23 허허장 2019.02.10 405
» 목맨천사님 쪽지를 어떻게 보내는지요?  목맨천사님께서 쪽지보내기는 내정보보기 쪽지함에서 보내라고 하셨는데 글쓰기 아이콘이 없습니다. 저에게 쪽지보낼 자격이 없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1 file 로즈마리 2019.02.10 119
19877 비쩍 마른 사람들과 포동포동 살찐 사람들 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사람들 비쩍 말랏어 성조기 들고 일베충으로 병신같이 사는 사람들 포동포동 살쪘어. 나는 비쩍 마른 민주주의 안하고 포동포동 살찐 일베 ... 8 병신같은 2019.02.10 230
Board Pagination Prev 1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140 Next
/ 1140